안녕하세요. 서울우유 가정배달서비스입니다.
항상 서울우유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정배달제품 배송안내 및 주문확인 주문취소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가. 배송 안내
- 서울우유 가정배달 제품은 서울우유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이 기재하신 주소로 가정배달 사원이 직접 배송해 드립니다.
- 주문접수 완료 후, 서울우유 담당 고객센터에서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유선으로 연락을 드립니다.(공휴일 제외)
- 가정배달 상품의 특성상 지역에 따라 배송이 어려운지역(배달이 불가능한 도서산간, 출입이 제한된 사무실/ 빌딩. 기타 특정지역 등)은
주문이 취소되거나 추가 배송료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
나. 주문 확인 및 취소 안내
- 주문 확인 방법 설명 : 사이트 내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 방법 설명 : 배달 신청 후 바로 취소는 주문조회를 통해 가능하며, 주문확인 이후에는 1:1 문의 및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라며,
배달 진행 중에는 해당 고객센터(대리점)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기존 가정배달 서비스 이용 중 제품을 추가/변경 하고 싶은 경우, 해당고객센터 혹은 고객센터(02-2038-2918) 또는 홈페이지
[1:1고객상담] 로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변경 서비스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