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홈페이지에서 가정배달 서비스 신청 시 결제는 후불로 진행 됩니다.
결제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배송을 담당하는 관할 대리점으로 문의 부탁드리며,
배송 받는 관할 대리점 부재시 홈페이지내 1:1고객상담 혹은 고객센터(080-021-5656)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 영수증 신청은 배송을 담당하는 관할 대리점으로 신청하시면 발급되며, 배송 받는 관할 대리점 부재시
홈페이지내 1:1고객상담 혹은 고객센터(080-021-5656)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조회는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대리점과 약정을 맺은 고객님의 경우는 대리점 상황에 따라 다르긴 하나 매월 20일경에 지로나 방문을 통해 청구를 하게됩니다.
시스템오류로 고객님의 주문 정보가 누락되었거나, 해당 고객센터에서 제대로 배달이 이루어 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경우 해당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내 1:1고객상담 혹은 고객 센터(080-021-5656)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PC나 모바일로 신청하신 고객님은 가정배달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주문/변경>주문신청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문자로 주문 신청 감사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전화로 신청하신 고객님은 상담원이 바로 신청 내역을 확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서 가정배달 서비스 신청 시 결제는 후불로 진행 됩니다.
결제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배송을 담당하는 관할 대리점으로 문의 부탁드리며,
배송 받는 관할 대리점 부재시 홈페이지내 1:1고객상담 혹은 고객센터(080-021-5656)로 문의 주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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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 영수증 신청은 배송을 담당하는 관할 대리점으로 신청하시면 발급되며, 배송 받는 관할 대리점 부재시
홈페이지내 1:1고객상담 혹은 고객센터(080-021-5656)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조회는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대리점과 약정을 맺은 고객님의 경우는 대리점 상황에 따라 다르긴 하나 매월 20일경에 지로나 방문을 통해 청구를 하게됩니다.
시스템오류로 고객님의 주문 정보가 누락되었거나, 해당 고객센터에서 제대로 배달이 이루어 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경우 해당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내 1:1고객상담 혹은 고객 센터(080-021-5656)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지역은 배달이 가능합니다만 배달을 희망하시는 배송지에
① 대리점이 개설되어 있지 않거나
② 배달원이 없는 경우 배달이 어렵습니다.
배달이 어려운 경우, 배달 확정 전에 고객님께 배달 불가 문자 혹은 전화로 확인을 해드리며,
외부 쇼핑몰을 통해 선결제 하신 고객님은 쇼핑몰 환불 정책에 따라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PC나 모바일로 신청하신 고객님은 가정배달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주문/변경>주문신청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문자로 주문 신청 감사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전화로 신청하신 고객님은 상담원이 바로 신청 내역을 확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달 중지를 원하실 경우에는 최소 중지일 4일전(영업일 기준, 휴무일 제외)에 해당 고객센터(배달대리점)으로 연락 주시거나 홈페이지내 1:1고객상담에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대리점과 약정을 맺으신 고객님의 경우, 약정서에 준하여 배달 중지는 약정 대리점과 조정을 통해 이루어지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증지를 원하시는 경우, 약정한 대리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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